코카-콜라사는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의 칼로리를 더 낮춘 '파워에이드 제로'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저칼로리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파워에이드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신제품은 600mL 페트 1종으로 나온다.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편의점과 대형마트, 코카-콜라 공식 앱(애플리케이션) 코-크플레이(CokePLAY) 등에서 판매한다.
한편 식품 등의 표시기준에 따라 100mL당 4㎉ 미만일 경우 무열량(제로 칼로리)으로 표시할 수 있으며, 파워에이드 제로의 경우 600mL 기준 4㎉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