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62.58

  • 6.67
  • 0.27%
코스닥

678.73

  • 0.54
  • 0.08%
1/3

'제로칼로리' 음료 대세…파워에이드 제로 출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코카-콜라사는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의 칼로리를 더 낮춘 '파워에이드 제로'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저칼로리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파워에이드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신제품은 600mL 페트 1종으로 나온다.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편의점과 대형마트, 코카-콜라 공식 앱(애플리케이션) 코-크플레이(CokePLAY) 등에서 판매한다.



한편 식품 등의 표시기준에 따라 100mL당 4㎉ 미만일 경우 무열량(제로 칼로리)으로 표시할 수 있으며, 파워에이드 제로의 경우 600mL 기준 4㎉이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