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객실 뷰 업그레이드 및 레이트 체크아웃' 프로모션 예약을 오는 13일까지 단 7일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객실 뷰 업그레이드와 함께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기존 오전 11시) 혜택을 제공한다. 객실만 제공되는 상품뿐 아니라 조식 포함 상품도 있어 여행 및 호캉스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조식 포함 상품은 12만원(2인 기준) 상당의 조식을 반값 수준으로 이용하는 셈이다.
38층 '포차'의 해장 조식세트(오후 1시까지)나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선보이는 글로벌 스타셰프 벌튼의 3코스 스카이 브런치(오후 3시까지)는 여유롭게 일어나 아침식사를 즐길 수 있다.
투숙기간은 6월30일까지이며 객실 요금은 27만8000원(세금 별도)부터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및 하얏트 공식 홈페이지, 전화예약 및 국내 여행사(OTA) 등을 통해 예약 가능하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객실에서 제주 바다, 도심 등 탁 트인 뷰와 함께 낮과 밤 시간대별로 서로 다른 제주의 매력을 느끼며 파티나 호캉스를 즐기기에 제격"이라며 "씨티뷰 선택 시 오션뷰로 업그레이드되는 셈이라 합리적인 가격대로 좋은 뷰를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