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셀러비, MZ세대 사용성 증대 위해 티모넷과 제휴 계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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셀러비, MZ세대 사용성 증대 위해 티모넷과 제휴 계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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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숏폼 플랫폼 셀러비(CELEBe)가 모바일 결제 솔루션 전문기업 티모넷(TMONET)과 양사의 고객가치 증대, 포인트 가치제고 및 시너지 창출을 위한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06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셀러비 내 콘텐츠 시청과 업로드 행위 등 셀러비 이용에 따른 보상 포인트인 '셀러비포인트'를 티모넷의 교통카드 충전결제 앱 '댐댐'의 포인트로 전환하여 대중교통 및 온라인 쇼핑 등 다양한 사용처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댐댐은 230만건 이상의 다운로드와 사용자의 약 90%가 MZ세대인 앱으로 아이폰 교통카드 충전 서비스와 교통카드 온라인 결제 서비스를 제공, 오프라인 충전소를 방문하지 않고도 앱을 통해 교통카드 충전 및 이용이 가능하며 자체 포인트인 교통페이를 통해 약 200여개의 온라인 제휴 가맹점을 이용할 수 있다.

    셀러비 역시 콘텐츠 제작자와 시청자 모두에게 보상을 주는 차별화된 보상 서비스인 watch to earn & Create to earn 서비스를 기반으로 MZ세대 K-셀럽, K-크리에이터 중심의 한국 대표 숏폼으로 자리매김함과 동시에 베트남, 태국, 인도,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 전세계 가입자 수 500만건을 돌파한 글로벌 숏폼으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 이번 제휴로 인해 MZ세대의 최대 관심사인 숏폼 플랫폼 이용을 통해 대중교통 및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사업 확장성 면에서도 기대가 되고 있다.

    셀러비 박성훈 대표는 "기존 셀러비포인트를 팬시 토큰(fanC)으로 전환하여 현금화하는 방식 외에 간단한 포인트 전환만으로 대중교통, 편의점 등 오프라인은 물론 네이버페이, L.POINT, 모바일 상품권 등 온라인 사용도 가능해져 더욱 광범위한 포인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이와 같이 포인트 활용처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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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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