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6.16

  • 41.68
  • 1.70%
코스닥

689.64

  • 13.80
  • 2.04%
1/3

대상, '먹태열풍' 출시 1년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사진. 대상 제공

대상은 홈술용 안주 먹태열풍이 출시 1년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개를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먹태열풍은 겨울 황태를 구워 만든 스낵형 안주로 별도의 조리 과정 없이 바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대상은 최근 외식물가 상승으로 주류 및 안줏값 부담이 커지면서 홈술 트렌드가 이어진 것이 판매에 도움이 된 것으로 분석했다.

대상 관계자는 "레트로 열풍과 홈술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소비자들의 수요를 공략한 것이 주효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더욱 다양해지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맞춘 제품 출시를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