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니콜(Nicole)이 신곡 ‘Mysterious’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측은 3일 “니콜이 지난달 28일부터 3일까지 총 세 차례에 걸쳐 공식 SNS에 새 디지털 싱글 ‘Mysterious (미스테리어스)’의 3종 콘셉트 포토와 티저 영상을 모두 공개했다”고 밝혔다.
3일 낮 12시 공개된 마지막 콘셉트 포토 속 니콜은 톡톡 튀는 비주얼로 이목을 사로잡는다. 핑크빛이 감도는 메이크업과 강렬한 레드 스타일링은 니콜의 러블리하면서도 치명적인 매력을 한껏 끌어올린다.
티저 영상은 니콜의 도도한 분위기로 채워졌다. 컬러풀한 꽃으로 가득한 공간에서 니콜은 흔들림 없는 눈빛과 여유로운 포즈로 시크함을 발산했다. 감각적인 영상미 속 니콜의 은은한 카리스마도 느낄 수 있다.
기존 콘셉트 티저로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선사했던 니콜이 이번에는 화사한 아름다움까지 품으며 신곡 ‘Mysterious’에 대한 음악 팬들의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니콜은 ‘Mysterious’를 통해 8개월 만에 솔로로 컴백한다. 그간 카라 활동뿐만 아니라 솔로 아티스트로도 국내외에서 영향력을 입증해온 니콜이 이번 ‘Mysterious’로 보여줄 탄탄한 능력치와 더욱 뚜렷해진 음악적 컬러에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니콜은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Mysterious’를 발매하고 새로운 활동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