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753.00

  • 22.66
  • 0.83%
코스닥

870.37

  • 8.22
  • 0.95%
1/3

노티드와 '악뮤'의 만남…"도넛 즐기는 행복함을 음원으로"

오는 3월 '노티드 월드' 오픈 기념
AKMU 이수현과 협업…노티드 음원 공개
"도넛을 즐기는 행복한 감정을 음원으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노티드와 `악뮤`의 만남…"도넛 즐기는 행복함을 음원으로"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GFFG는 `노티드 월드` 오픈을 기념해 AKMU(악뮤) 이수현과 협업해 브랜드 음원을 정식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트렌디한 메뉴와 감각적인 패키지로 디저트 열풍을 일으킨 노티드는 좋은 음식과 공간, 나아가 사람과 사람을 하나로 매듭짓는다는 의미를 담아 2017년 론칭됐다. 전국 17개 매장이 운영 중이며 3월 초대형 플래그십스토어인 잠실 롯데월드몰점(이하 노티드월드)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이를 기념해 노티드가 전달하고 싶은 의미를 담아 `노티드 월드`와 `해피 노티드` 등 2개 음원을 공개한다. 해당 음원은 28일부터 GFFG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청취 가능하며, 전국 노티드 매장과 인스타그램 릴스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대표곡인 ‘Knotted World’는 “Knotted will make you happy“(노티드 한 입이면 행복해 질거야) “Knotted will make you smile”(먹어 봐! 너도 웃게 될 걸?) 와 같은 통통 튀는 귀여운 문구로 달콤한 도넛을 한입 베어 물었을 때 느낄 수 있는 행복감을 표현했다.

이준범 GFFG 대표는 "노티드를 사랑해주시는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밝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담아 달콤한 도넛을 즐기는 행복한 감정을 전하고자 이수현과 협업해 음원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해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300평 면적 복층 규모로 오픈 예정인 ‘노티드 월드’는 음식과 예술, 경험이 결합된 복합문화공간 형태로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해 8월 약 보름간 롯데월드몰 아트리움 광장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