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엔시티 127)이 정규 4집 리패키지 ‘Ay-Yo’(에이요)로 1위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소속사 에스엠엔터테인먼트는 17일 “지난 1월 30일 발매된 NCT 127 정규 4집 리패키지 ‘Ay-Yo’는 전 세계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인 미디어 트래픽이 오늘 발표한 2월 셋째 주 유나이티드 월드 차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에스엠엔터테인먼트는 이어 “더불어 NCT 127은 이번 앨범으로 지난 15일 발표된 오리콘 해외 앨범 차트에서도 주간 1위에 올라, 현지 팬들의 높은 관심을 실감케 했다”고 덧붙였다.
에스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NCT 127은 이번 리패키지 앨범을 포함한 정규 4집 누적 음반 판매량이 320만 장을 돌파해 2연속 트리플 밀리언셀러에 등극했으며, 국내 음원 및 음반 차트 1위, 음악방송 1위, 일본, 중국 등 각종 글로벌 음악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NCT 127 정규 4집 리패키지 ‘Ay-Yo’는 강렬한 매력의 타이틀 곡 ‘Ay-Yo’를 비롯해 ‘DJ’(디제이), ‘Skyscraper (摩天樓; 마천루)’(스카이스크레이퍼) 등 신곡 3곡이 추가된 총 15곡이 수록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