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버스(CREVERSE, 대표 이충국)가 영어 교육 브랜드 청담어학원이 봄학기 신입생 모집을 앞두고 전국 브랜치에서 입학시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개강은 2월 27일이다.
청담어학원 입학시험은 온라인 프리테스트(Pre-Test)를 통해 시험 종류를 정한다. 본 시험은 EPT, TOEFL Jr., TOEFL의 난이도로 구분되고, 읽기·듣기·말하기·쓰기 4개 영역을 평가한다.
청담어학원의 교육 목표는 미래지향적 지식의 체화, 융합 사고력 개발, 글로벌 소통능력 향상이다. 문해력·상상력·서사력 계발에 특화된 학습 모듈과 교실학습(c-Learning)-온라인학습(i-Learning)이 유기적으로 연결된 블렌디드 러닝 시스템으로 입체적 학습이 이뤄진다.
특히 최상위 프로그램인 MASTER 5.0은 글로벌 지식을 내재화하고, 입체적인 사고훈련으로 언어 영재를 21세기 인재로 키우는 것이 목표이다. 최신 토픽을 바탕으로 문학과 비문학, 비판적·창의적 사고를 동시에 훈련하고, 현대적 텍스트와 생생한 미디어 노출로 언어-인문적 통찰력을 생성하게끔 한다.
청담어학원 관계자는 "영어로 사고하고 표현하는 습관이 형성되면 글로벌 토픽에 자유롭게 접근할 수 있게 돼 자기 생각을 표출할 수 있게 된다. 나아가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커리큘럼과 입학 안내 등 자세한 내용은 크레버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