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난티 힐튼 부산은 패밀리 이그제큐티브 객실을 론칭했다.
가족들이 함께 여유롭고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이그제큐티브 객실은 약 21평(70m2) 크기로 넓은 침실과 욕실, 안락한 거실로 구성됐다. 모든 객실이 발코니 너머의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자랑한다.
패밀리 이그제큐티브 객실은 다모임 조식, 식음 바우처, 이그제큐티브 전용 라운지 티 서비스, 프라이빗 체크인·체크아웃, 맥퀸즈 풀·사우나 무제한 이용, 워터하우스 무료입장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식음 바우처는 고객이 취향에 따라 라메르, 오버랩, 맥퀸즈 바 중 1곳을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을 다양화했다.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맥퀸즈 풀은 천고와 측면이 통유리로 설계되어 자연채광이 들어와 아늑하며, 물결 무늬의 하얀 기둥이 이국적이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야외로 연결된 실외 수영장과 따뜻한 자쿠지가 있으며, 수위가 낮아 온 가족 모두 함께 이용하기 좋다. 이와 함께 호텔 8층과 9층에 위치해 파노라믹 바다 풍경을 볼 수 있는 사우나는 만 18세부터 입장 가능해 성인들이 즐기기 좋다.
천연 온천 시설인 워터하우스는 은은한 조명과 아늑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전체 약 2000평 규모의 넓은 수영장으로, 사계절 내내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실내풀과 건·습식 사우나, 노천탕으로 구성돼 있어 동서양 온천의 장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인피니티 풀 노천탕은 바다와 맞닿은 듯한 따뜻한 풀 안에서 넓은 바다를 배경으로 인생샷을 찍기 좋아 인기 명소로 손꼽히고 있다.
아난티 힐튼 관계자는 "패밀리 이그제큐티브 객실을 통해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이 호텔 안에서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호텔을 방문하시는 고객이 여행지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드실 수 있도록 더욱 섬세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