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VE: (메이브)가 또 한번 지상파 음악방송 무대에 오른다.
소속사 측은 16일 “MAVE: (메이브, 시우·제나·타이라·마티)가 오는 18일 방송되는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첫 번째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 `PANDORA`(판도라)로 특별한 무대를 꾸민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지난달 28일 `쇼! 음악중심`에서 화려한 데뷔 무대를 가졌던 MAVE: (메이브)가 3주 만에 음악방송 재출연을 확정 지었다.
당시 MAVE: (메이브)의 데뷔 무대는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경이로운 영상미로 1월 `쇼! 음악중심` 전체 무대 영상 중 가장 높은 유튜브 조회수인 240만 뷰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MAVE: (메이브) 멤버들의 녹음 및 안무 연습 스틸과 `쇼! 음악중심` 출연 비하인드 콘텐츠가 추가로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3주 만에 성사된 MAVE: (메이브)의 음악 방송 재출연에는 팬들의 응원 소리가 함께해 더욱 특별하다.
MAVE: (메이브)는 앞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응원법 가이드 영상을 게재하고, 전 세계 팬들로부터 응원법 이벤트 공모를 진행한 바 있다. 팬들이 직접 보내온 응원 소리가 MAVE: (메이브)의 무대를 보다 다이내믹하게 구성할 전망이다.
탄탄한 세계관과 실력을 지닌 MAVE: (메이브)는 첫 번째 싱글 앨범 `PANDORA`S BOX`(판도라의 상자)와 타이틀곡 `PANDORA`로 다방면에서 유의미한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PANDORA`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1320만 뷰를 기록 중이고, 포인트 안무를 활용한 챌린지 영상도 높은 조회수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14일부로 네 멤버 모두의 챌린지 콘텐츠가 베일을 벗었다.
또한 응원법 이벤트와 더불어 공식 팬덤명 공모 이벤트를 진행하며 다채로운 소통 행보도 펼치고 있다.
이를 통해 메타 아이돌의 활동 영역 자체를 넓히는 MAVE: (메이브)의 파격적인 행보가 눈길을 끈다. MAVE: (메이브)의 무대와 폭 넓은 행보가 계속 많은 시청자와 K-POP 팬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MAVE: (메이브)가 출연하는 `쇼! 음악중심`은 오는 18일 오후 3시 25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