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5.91

  • 48.76
  • 1.95%
코스닥

678.19

  • 16.20
  • 2.33%
1/3

MAVE: (메이브), 'PANDORA' 데뷔 2주 만에 조회수→챌린지 화제성 ing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MAVE: (메이브)가 `PANDORA` 뮤직비디오 1000만 뷰를 달성했다.

MAVE: (메이브, 시우·제나·타이라·마티)의 첫 번째 싱글 앨범 `PANDORA`S BOX`(판도라의 상자) 타이틀곡 `PANDORA`(판도라) 뮤직비디오는 7일 밤 기준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PANDORA` 뮤직비디오는 MAVE: (메이브)의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미래 세계 이디피아(IDYPIA)를 표현한 완성도 높은 그래픽 비주얼로 공개 직후부터 음악 팬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에 공개 6일 만에 5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꾸준히 높은 조회수를 기록해왔다. 이어 신인이자 메타 아이돌로서 이례적으로 13일 만에 1000만 뷰의 고지를 밟게 됐다.

공식 뮤직비디오 외에도 MAVE: (메이브)의 MBC `쇼! 음악중심` 데뷔 무대가 193만 뷰를 기록하고, Extended 버전 뮤직비디오와 안무 연습 영상 등 추가적인 콘텐츠 역시 높은 조회수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또한, 중독성 강한 `PANDORA` 포인트 안무로 진행하는 댄스 챌린지 역시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MAVE: (메이브) 멤버들뿐만 아니라 그룹 위클리, 위아이, 첫사랑 멤버들과 안무팀 어때 댄서들도 이에 동참한 바 있다. 특히 위클리와 첫사랑의 챌린지 영상은 각각 240만 뷰, 200만 뷰를 넘어섰다.

챌린지를 포함해 안무 커버 영상도 전 세계 각 지역에서 업로드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처럼 다방면에서 화제성을 입증한 MAVE: (메이브)의 행보에 글로벌 음악 팬들도 뜨거운 관심을 보내고 있다.

한편, MAVE: (메이브)는 계속해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며 K-POP 씬과 메타버스 시대에 NEW WAVE를 일으키는 영향력을 발휘할 예정이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