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브(IVE)가 파파존스 피자의 새로운 모델로 선정됐다.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파파존스는 지난 21일 아이브와의 TV CF를 공개하며 전속 모델 발탁 소식을 알렸다.
TV CF와 함께 공개된 이미지는 피자를 손에 든 채 각자의 개성이 가득 묻어나는 귀여운 포즈를 취하고 있는 아이브의 모습을 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이브 특유의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상큼 발랄한 표정 연기를 통해 파파존스 제품의 고급스러운 맛과 풍미를 연상케 하는 완벽한 이미지가 탄생했다.
전속 모델 선정과 더불어 같은 날부터 방영된 아이브의 첫 CF는 연습실에 모인 아이브 멤버들이 서로 기존의 피자 메뉴에 대해 의견을 나누던 중 리더 안유진이 파파존스 피자에 대해 소개하는 내용으로 스토리가 전개된다.
파파존스 피자는 골든디스크어워즈 최초로 신인상과 대상을 동시 수상하며 `차세대 대표 걸그룹`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아이브와 프리미엄 피자 대표 브랜드인 파파존스의 만남이 긍정적 시너지 효과를 불러올 것으로 판단, 2023년 전속 모델로 선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파파존스 브랜드 관계자는 "밝고 사랑스러우며, 주체적이고 당찬 매력으로 10~20대 여성들의 워너비로 활약하고 있는 아이브와 연을 맺게 돼 기쁘다. 아이브와 함께 고객 저변을 점차 확대해 가며 새롭게 도약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아이브는 이번 선정 소식을 시작으로 파파존스 피자의 전속 모델로서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한편, 아이브는 2022 멜론 뮤직 어워드(MMA 2022)에서 `올해의 베스트송`을, 2022 마마 어워즈(2022 MAMA AWARDS)에서 `올해의 노래`를, 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재팬(2022 Asia Artist Awards In Japan)에서 `올해의 노래상`을, 제 37회 골든디스크어워즈에서 신인상과 대상을 수상하는 등 각종 시상식을 휩쓸었다.
또한 오는 2월 11일과 1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첫 팬 콘서트 `더 프롬 퀸즈(The Prom Queens)`를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