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보이그룹 ATBO(에이티비오)가 동물 잠옷 안무 영상을 통해 풋풋한 매력을 펼쳐 보여 화제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ATBO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2집 ‘더 비기닝: 시작(The Beginning: 始作)’의 수록곡 ‘타임 투 고!(Time To Go!)’의 스페셜 안무 연습 영상을 깜짝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안무 영상 속 ATBO는 가재, 펭귄, 캥거루, 족제비, 유니콘, 수달, 고양이 등 다양한 동물 잠옷 차림으로 풋풋한 매력을 더하며 수록곡 ‘타임 투 고!’ 안무를 완벽 소화했다. 특히 이번 ‘타임 투 고!’ 안무 영상은 기존 픽스 캠 버전 뿐 아니라 시시각각 달라지는 멤버들의 표정을 더 가까이 볼 수 있는 무빙 버전 영상도 함께 공개돼 ‘갓(God)포먼스’ 그룹 ATBO의 오차 없는 칼군무는 물론, 7인 7색 꾸러기 매력까지 엿볼 수 있어 공개 직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미니 2집 수록곡 ‘타임 투 고!’는 어떤 상황에도 흔들리지 않는 긍정 바이브를 담은 곡으로, 신나는 멜로디와 유쾌한 에너지가 인상적인 곡이다. ATBO는 설 연휴를 앞두고 깜짝 공개한 ‘타임 투 고!’ 스페셜 안무 영상을 통해 연초부터 힘찬 에너지를 전하며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케 했다.
지난해 7월 데뷔한 ATBO는 ‘2022 아시아 모델 어워즈’ 가수 부문 ‘신인상’, ‘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AAA 포커스’를 수상해 데뷔 첫 연말 시상식부터 ‘2관왕’을 달성했다. 또 ‘멜론 뮤직 어워드 2022’에서는 주목할 만한 신예인 ‘2022 초이스’ 부문에 선정되는 등 남다른 성과를 바탕으로 2023년에도 ‘글로벌 루키’ 성장세에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