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에 대한 개인투자자의 고민을 해결하고자 한국경제TV 와우넷이 이달 8일까지
`베스트 파트너 WEEK`을 진행한다.
5일은 2022년 베스트 파트너 이동근, 박우신 파트너가 오후 3시 반까지 와우넷 홈페이지에서 무료 증시 강연을 진행한다.
이동근 파트너는
"2023년 1분기는 많은 글로벌 이슈들이 예정되어 있으나 21년 6월 이후로 조정되었던 증시로 경기종합지수가 4월 경 저점에 도달한다면 충분히 투자자들에게 기회를 제공해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박우신 파트너는
"2023년의 최대 화두는 리세션의 길이와 깊이가 어느 정도 나타나는지 여부라고 볼 수 있다. 해당 변수에 따라 한 차례의 큰 변동 가능성은 열려 있다. 하지만 연간기준으로는 작년 하락 폭의 일정 수준은 회복할 것으로 판단한다. 그 어느 때보다 종목선정이 중요한 한 해가 될 것"이라고 조언했다.
2022년 와우넷에서는 회원 만족도, 운용 포트폴리오 수익 등을 합산하여 베스트 파트너를 선정했다. 대상은 ▲박한샘 파트너가 수상하고, ▲김준영 ▲신현식 ▲김동철 ▲권태민 ▲박윤진 ▲양태원 ▲이동근 ▲송관종 ▲최성민 ▲24시클럽 ▲박우신 ▲샤프슈터(시황 부문) ▲우슬초(교육 부문) ▲한동훈(앱 부문)이 베스트파트너 상을 수상했다.
한편, 와우넷 홈페이지에서는 오전 8시 반부터 오후 3시 반 무료 증시 강연이 생방송되며, 저녁 시간에는 한국경제TV 채널을 통해 주식 베스트 파트너의 투자 전략을 확인할 수 있는 `대박천국`을 시청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와우넷은 증권투자정보 부분 1위 플랫폼으로 50여 명의 주식 전문가가 개인투자자들에게 다양한 주식정보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