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781.92

  • 22.39
  • 0.8%
코스닥

830.67

  • 16.48
  • 1.95%
1/3

뉴진스, ‘OMG’ MV 유튜브 조회수 1천만 뷰 돌파…‘최단기 자체 신기록’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뉴진스, ‘OMG’ MV 유튜브 조회수 1천만 뷰 돌파…‘최단기 자체 신기록’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뉴진스(NewJeans)가 뮤직비디오 최단기간 1000만 뷰 달성 자체 신기록을 세웠다.

소속사 측은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의 새로운 싱글 앨범 ‘OMG’의 동명 타이틀곡 ‘OMG’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5일 오전 4시 15분 경 1000만 회를 넘겼다”며 “이는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지 약 58시간 만의 성과로, 지난 12월 선공개됐던 수록곡 ‘Ditto’ 뮤직비디오가 세운 1000만 뷰 달성 자체 최단 기록(79시간)을 가뿐히 뛰어넘은 것이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OMG’ 뮤직비디오는 공개되자마자 뜨거운 관심을 모으며 한국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동영상 및 인기 뮤직비디오 ‘핫이슈’ 1위에 올랐다.

또한 ‘OMG’ 뮤직비디오는 4일 오후 11시 기준 호주, 태국 인기 급상승 음악 동영상 1위를 비롯해 37개 국가/지역에서 유튜브의 인기 급상승 음악 동영상에, 아르헨티나와 이집트 등 8개 국가/지역에서는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올랐다.

지난달 공개된 ‘Ditto’ 뮤직비디오 두 편은 5일 오전 4시 15분 기준으로 각각 유튜브 조회수 1816만 회(‘Ditto’ side A)와 1122만 회(‘Ditto’ side B)를 기록했고, 한국 유튜브 인기 뮤직비디오에서 2주 연속(집계 기간 12월 16일~12월 29일) 1, 2위를 석권했다. 뉴진스는 이러한 여세를 몰아 한국 유튜브 인기 아티스트에서도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한편, 타이틀곡 ‘OMG’는 3일 자 스포티파이 글로벌 ‘일간 톱 송’(29위)과 15개 국가/지역 ‘일간 톱 송’에 진입했으며, 4일(현지시간) 애플뮤직 ‘오늘의 TOP 100 글로벌’ 20위에 안착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