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쿠스틱 밴드 한살차이가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대열에 합류, 따뜻한 용기와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다.
오는 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한살차이가 참여한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잊지 않기로 해요`가 발매된다.
이번 OST `잊지 않기로 해요`는 국내외 수많은 유명 가수의 앨범과 OST를 만든 작곡가 고병식과 버저비터, 신예 박성미와 홍은미의 합작품으로, 삶을 돌아보게끔 만드는 서정적인 가사와 한살차이 보컬 임성희의 담백한 음색이 만나 잔잔하면서도 큰 울림을 선사한다.
감미로운 멜로디와 어쿠스틱 기타의 절제된 연주, `한 손에 꼭 쥐어도 아프지 않은 건 긴 시간의 흔적일까요/두려워 외면했던 세상에 가라앉은 내 맘 꺼낼래요`처럼 세월에 깎아지고 닳아진 모습을 `조약돌`에 투영해 세상을 향한 용기를 북돋워주는 유려한 노랫말이 듣는 이들의 공감대를 한껏 자극할 전망이다.
한살차이는 보컬 임성희와 기타리스트 미스터토끼로 구성된 2인조 어쿠스틱 밴드로, 지난 2014년 디지털 싱글 `둘이서`로 정식 데뷔해 다수의 앨범과 드라마 `빨강 구두`, `으라차차 내 인생`, 웹툰 `바이트 미(Bite me)` 등의 OST에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곽시탈 작가의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는 사회가 요구하는 기준에 저항하는 여성스러운 남자 송세하와 남성스러운 여자 피바다의 자아 찾기 힐링 로맨스물이다.
한편 한살차이가 참여한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잊지 않기로 해요`는 오는 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