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경서가 드라마 `사랑의 이해` 일곱 번째 가창자로 나선다.
경서가 가창에 참여한 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의 일곱 번째 OST `Wonder Why (원더 와이)`가 오는 25일 발매된다.
`Wonder Why`는 극중 상수(유연석 분)와 수영(문가영 분), 미경(금새록 분), 종현(정가람 분) 사이의 서로 바래져가는 운명적 사랑에 대한 갈등을 음악적으로 그려낸 곡이다.
특히 지난 2일 발매에 앞서 SLL 공식 유튜브 채널 `고고씽`을 통해 `Wonder Why`의 음원 1분 미리듣기 영상이 공개되며 대중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에 경서의 목소리로 완성된 `Wonder Why`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경서는 지난 2020년 싱글 `밤하늘의 별을(2020)`로 데뷔했다. 이후 `나의 X에게`, `고백연습`, `넌 내꺼야` 등을 발매하며 매력적인 음색과 탄탄한 보컬 실력으로 주목받았고, 특유의 감성 표현과 곡 해석력을 자랑하며 신흥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사랑의 이해`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각기 다른 이해(利害)를 가진 이들이 서로를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이해(理解)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멜로드라마다. `사랑의 이해`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한편, 경서가 가창에 참여한 드라마 `사랑의 이해` OST Part.7 `Wonder Why`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