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론이 2023년 1월 1일부터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거듭난다.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새로운 전략 및 방향성이 명확하게 보일 수 있도록 로고와 회사 비전이 변경되었다.
새로운 실론의 CI와 BI는 가독성 높은 폰트로 간결하게 디자인되었으며 특히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BI는 대표 생산 제품인 심실링 테이프가 원단에 겹쳐지는 것을 창의적으로 형상화하여 브랜드 정체성을 표현하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Be Responsible. Make things that last(책임감을 가지고, 지속가능한 제품을 만들자)`라는 새로운 캐치 프레이즈를 걸었다. 단순히 친환경 제품을 제조하는 것만이 아닌,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하는 것을 표방한다. 홈페이지, SNS 계정(인스타그램, 링크드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앞으로 여러 채널에서 새로워진 브랜드를 홍보해나갈 예정이다.
실론의 담당자는 "기존의 단순한 B2B의 제조기업에서 거듭나기 위해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만들었다"며, "앞으로 다양한 내구성이 높은 친환경 제품 개발을 통해 더 큰 성장을 기대하고, 모든 임직원들이 새로운 회사의 미션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실론은 접착필름 제조 전문 업체로, 방수 의류의 방수 기능을 보완하는 심테이프, 무봉제 의류를 만들기 위한 접착 필름, 다양한 색상의 의류 데코 필름을 생산하며, 전 세계의 다양한 브랜드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회사이다. 제조 및 공급 체인 전반에 걸쳐 섬유 관련 인증 규격인 블루사인 (bluesign®)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유해물질에 대해서 원료, 중간 제품 및 완성품에 대한 독립적 검사를 하는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 (OEKO-TEX® STANDARD 100) 인증을 받은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환경에 무해한 환경 경영 체제 규격에 대한 국제 증인 ISO를 획득했다.
오는 2023년 1월 10일부터 12일까지 미국 솔트레이크시티에서 진행되는 Outdoor Retailer Snow Show 2023 전시에서 새롭게 바뀐 브랜드로 북미 아웃도어 의류 시장에 소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