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723.46

  • 0.72
  • 0.03%
코스닥

845.72

  • 0.79
  • 0.09%
1/3

최철웅 KDB생명 대표 "고객신뢰 회복 원년…민원 감축 노력"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최철웅 KDB생명 대표 "고객신뢰 회복 원년…민원 감축 노력"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KDB생명은 사내 방송국 채널을 통해 2023년 CEO 신년사 영상을 전 임직원에게 공개하고 온라인 시무식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최철웅 KDB생명 대표이사는 신년사를 통해 슬기로운 생존과 새로운 도약을 위한 실질적 변화를 강조했다. 최 대표는 KDB생명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해 회사, 조직, 그리고 개개인이 어떠한 마음가짐으로 변화해야 하는지 지향점에 대해 설명했다.

또 복합 위기를 슬기롭게 헤쳐 나가기 위한 경영 키워드로, `실질적 변화, 전 임직원의 동일 지향점 추구와 유기적 협력, 잘못된 관습과 관성 탈피`를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2023년을 고객 신뢰 회복의 원년으로 삼아 민원 감축과 예방을 위해 더욱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KDB생명은 계묘년 새해 임직원들의 힘찬 새 출발을 위해 `응원 커피차`를 준비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KDB생명 관계자는 "모든 임직원이 2023년 CEO 경영 메시지에 공감하고, 한 마음 한 뜻으로 협력하기 바라는 마음으로 CEO 신년사를 시청하는 온라인 시무식을 준비했다"며 "여러 도전 과제를 함께 헤쳐 나갈 직원들이 새해 첫 출근길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통해 긍정의 에너지를 충전하고 위기 극복을 위한 의지를 다지기 바란다"고 말했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