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80.80

  • 5.39
  • 0.21%
코스닥

739.51

  • 6.31
  • 0.86%
1/3

큐리케어, '2022 한국 브랜드 소비자 평가 대상' 수상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큐리케어, `2022 한국 브랜드 소비자 평가 대상` 수상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큐리케어가 `2022 한국 브랜드 소비자 평가 대상`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 브랜드 소비자 평가 대상`은 한국 브랜드 평가 위원회가 주최하고 중앙일보의 후원으로 고객만족 경영으로 질 높은 소비문화 정착에 앞장선 우수 브랜드에게 수상하는 어워드이다.

큐리케어는 하복부, 피부 보습 등 다양한 홈 케어 디바이스 라인업을 통해 LED 시장을 주도했다는 평가로 우수 브랜드로서 가치를 인정 받았다.

특히, 큐리케어의 노바 LED 좌욕기는 일명 치질 좌욕기라 불리며 겨울철 추워진 날씨에 하복부 관리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기존 좌욕의 번거로움과 불편함을 해결한 제품으로 별도의 준비과정 없이 전원을 켜고 앉기만 하면 좌욕이 되는 제품이다.

큐리케어 관계자는 "고객님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 입어 수상의 기쁨을 안았다. 앞으로도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 전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