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류수정이 ‘없는 영화’ OST로 크리스마스 감성을 전한다.
지난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류수정이 가창자로 참여한 ‘없는 영화 : 감성주점 외전’ OST ‘널 알아볼 수 있게’가 공개됐다.
‘널 알아볼 수 있게’는 시간이 지나고 나서야 비로소 소중함을 깨닫고 그 마음을 고백하는 메시지를 가사에 담아낸 곡이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저격할 수 있는 감성적인 발라드로 완성됐으며, 류수정 특유의 청아한 보컬이 인상적이다.
또한 ‘널 알아볼 수 있게’는 류수정만의 섬세한 감정 표현과 리듬악기 편성이 돋보이는 것은 물론, ‘없는 영화 : 감성주점 외전’ 편 마지막 에피소드 엔딩에 수록되며 시청자의 몰입도를 극대화 시키기도 했다.
가창자로 발탁된 류수정은 최근 독립 레이블 하우스 오브 드림스(House of Dreams)를 설립하며 본격적인 홀로서기에 나섰다. 11월에는 생일을 맞아 팬들을 위한 자작곡 ‘PINK MOON(핑크 문)’을 발매, 싱어송라이터로서 자신만의 음악색을 선보이는 등 앞으로의 활약을 더욱 기대케 만들고 있다.
‘머니게임’, ‘피의 게임’, ‘버튼게임’ 등을 기획한 진용진의 ‘없는 영화’는 실제로 없는 영화를 리뷰하는 듯한 이색적인 포맷을 갖춘 신개념 페이크 영화 리뷰 시리즈다. 2021년 12월 유튜브 진용진 채널에서 첫선을 보인 ‘루시드 드림’에 이어 약 1년여 동안 50여 편을 공개했고, 총 조회수 1억 5000만 뷰 이상을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아왔다.
특히 ‘없는 영화’는 학교폭력, 파벌 싸움, 인종 차별, 외국인 범죄, 사이버 렉카 등 현실적인 문제들을 날카로운 시선으로 담아냈을 뿐만 아니라, 진용진이 직접 기획하고 시나리오 작업, 연출, 편집까지 함께한 만큼 그만의 트렌디한 유머감각과 다양한 메시지까지 전달하며 연출가로서도 호평받고 있는 콘텐츠다. ‘감성주점 외전’ 편 역시 최근 막을 내린 ‘학교 게임’을 잇는 신규 시리즈로 공개와 동시에 높은 조회수를 갱신해 나가는 중이다.
연말에 어울리는 ‘없는 영화 : 감성주점 외전’과 더불어 류수정의 보컬로 듣는 재미까지 책임진 OST ‘널 알아볼 수 있게’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