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슈퍼주니어가 `Celebrate` 라이브의 감동을 전 세계 팬들과 공유했다.
슈퍼주니어는 지난 21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에 `Celebrate`(셀러브레이트) 스페셜 비디오를 공개하며, 정규 11집 콘텐츠 선물을 이어가고 있다.
`Celebrate`는 슈퍼주니어가 최근 발매한 정규 11집 앨범 Vol.2 `The Road : Celebration`(더 로드 : 셀러브레이션)의 타이틀곡이다. 이번 스페셜 비디오는 지난 주말 필리핀 마닐라에서 열린 월드 투어 `SUPER SHOW 9 : ROAD in MANILA`(슈퍼쇼 9 : 로드 인 마닐라) 무대 실황으로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내고 있다.
영상 속 슈퍼주니어는 플라워 패턴이 돋보이는 색색의 의상을 입고 댄디한 매력을 발산했다. 나란히 선 슈퍼주니어는 완연한 미소를 띄운 채 팬들과 눈을 마주치며 `Celebrate`를 가창했다. 따스한 베이스라인과 신디사이저 위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화음이 아름답게 펼쳐져 귀 호강을 선사한다.
이번 타이틀곡 `Celebrate`는 오랫동안 곁을 지켜준 이에게 사랑과 감사의 인사를 건네며, 그간의 여정을 자축하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이에 슈퍼주니어의 진심이 노래로 느껴져 훈훈함을 더한다.
`SUPER SHOW 9 : ROAD in MANILA`에서 슈퍼주니어는 `Celebrate`와 함께 이번 앨범 수록곡 `White Love (스키장에서)`(화이트 러브) 무대를 새롭게 선보이며, 다채로운 공연 구성과 연출으로 팬들의 뜨거운 응원을 얻었다. 이는 계속해서 다양한 도시에서 이어질 `SUPER SHOW 9 : ROAD`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슈퍼주니어는 정규 11집 앨범 Vol.2 `The Road : Celebration`으로 전 세계 21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 한터차트 12월 3주차 주간 음반 차트 1위에 오르며 국내외에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올해 정규 11집과 3년 만의 대면 월드 투어로 튼튼하고 아름다운 `The Road`를 구축한 슈퍼주니어가 계속해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높아진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계속해서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에게 특별한 겨울을 선물할 예정이다. 오는 24일에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아홉 멤버 모두가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