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4

머스트잇, 용산 아이파크몰서 첫 팝업 스토어

"오프라인 접점 확대한다"
명품 직접 체험...최대 80% 할인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온라인 명품플랫폼 머스트잇은 오는 16일부터 3일간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MUST’IT At(@) YONGSAN(머스트잇 앳 용산)`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머스트잇은 이번 용산 아이파크몰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At(@)`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프로젝트명 `앳`은 오프라인 장소를 지칭하는 전치사 `At`과 온라인 도메인인 `@`을 뜻하는 중의적 표현으로, 회사 측은 명품 소비의 O4O(Online for Offline) 소비 패러다임을 선도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팝업스토어는 6층 더 코너에 마련된다. 운영 기간동안 ▲구찌 ▲버버리 ▲몽클레르 ▲맥케이지 ▲아미 ▲메종키츠네 등 인기 명품 브랜드의 500여 개 상품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다. 상품 카테고리는 가방, 의류, 슈즈, 액세서리로 구성했고 최대 8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기존 압구정 쇼룸을 비롯한 다양한 오프라인 장소를 통해 적극적으로 고객을 찾아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며 "고객들과의 오프라인 만남을 통해서 온라인 쇼핑이 할 수 없었던 체험의 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