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3.06

  • 17.30
  • 0.69%
코스닥

692.00

  • 1.15
  • 0.17%
1/3

와이즈버즈, 2022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서 ‘에이전시 오브 더 이어’ 수상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지난 12월 9일 진행된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 2022(Meta Agency First Awards 2022)’에서 애드테크 기반 종합 디지털 광고회사 와이즈버즈(273060)가 ‘에이전시 오브 더 이어’를 수상했다.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는 메타(구 페이스북)에서 매년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메타 플랫폼의 다양한 솔루션을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뛰어난 비즈니스 성과를 달성한 에이전시를 선정하고 수상하는 시상식으로 올해에는 오프라인 및 라이브스트리밍을 통한 비대면 시상식으로 동시 진행되었다.

올해 와이즈버즈가 수상한 ‘에이전시 오브 더 이어’는 메타와의 긴밀한 협력으로 파트너십을 강화함은 물론, 한 해 동안 괄목할만한 큰 폭의 비즈니스 성장과 성과를 거두면서 뛰어난 역량과 영향력을 갖춘 파트너사에 수여되는 상이다.

해당 기업은 메타의 히어로 솔루션 중 하나인 AwPT(Ads with Product Tag)를 활용하여 정확한 성과측정 및 향상된 결과를 보여준 ‘네스카페 캠페인’ 및 BranDR을 통해 캠페인의 성과를 개선한 ‘타파스 미디어 캠페인’으로 각각 ‘솔루션 히어로(solution Hero)’ 및 ‘퍼포먼스 히어로(Performance Hero)’ 부문에서 수상하면서 이번 어워즈에서 ‘에이젼시 오브 더 이어’를 비롯하여 총 3개 부문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와이즈버즈는 2013년 설립된 이후 메타의 비즈니스 파트너 사로서 지난 10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각 브랜드 별 성공적인 디지털 마케팅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며 광고주의 만족도를 높여왔다는 설명이다.

김종원 와이즈버즈 대표는 “2022년 회사의 목표를 `확장과 성장`으로 설정하고, 내부 인력 보강 및 메타와 고객사 확장에 노력한 결과로 올해 큰 성장을 만들어낼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본 수상의 기쁨을 와이즈버즈 모든 식구들과 함께하겠다”라며 “2023년에도 메타의 파트너로서 메타가 제공하는 다양한 솔루션과 프로덕트를 고객사가 잘 활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가교 역할을 충실하게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