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9일 오후 VIVIZ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엄지가 가창한 백예린의 `물고기` 커버 영상이 공개됐다.
엄지는 지난 22일 VIVIZ 공식 팬카페에 "연습 겸 녹음해놓았던 곡 중에 요즘 날씨랑 잘 어울리는 곡 하나 두고 간다. 편하게 들어달라. 오늘도 고맙다"라는 장문의 글과 함께 `물고기` 커버 음성을 선공개했다.
실제로 노래로서 활력과 위로를 전한 엄지는 VIVIZ 유튜브 채널에도 `물고기` 커버 영상 본편을 게재하며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갔다. 이에 글로벌 음악 팬들은 다국어 댓글과 높은 조회수로 반가움을 표하고 있다.
이번 `물고기` 커버 영상에서도 엄지의 맑고 청아한 음색이 돋보인다. 엄지는 섬세한 감정 표현과 곡 해석으로 자신만의 색깔이 드러나는 커버 영상을 완성했다.
독보적인 음색과 감성을 지닌 엄지는 그간 여자친구와 VIVIZ 활동은 물론, 일본 노래 `Lemon (레몬)` 커버 영상과 KBS Kpop `리무진서비스` 콘텐츠 등을 통해서도 다양한 노래를 들려주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이무진의 전국투어 콘서트 `별책부록` 대구 첫 공연에 게스트로 참여를 확정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엄지가 속한 VIVIZ는 꾸준히 다양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 유니버스와 함께한 신곡 `Rum Pum Pum`, 영화 `동감`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늘 지금처럼`을 발매하고 좋은 반응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