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마케팅 전문기업 디뉴먼트(대표이사 신나라)가 서울시와 SBA(서울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22 하이서울기업인증` 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하이서울기업` 인증은 서울 소재 중소기업 중 경쟁력이 우수한 기업에 부여하는 인증 제도다. 경영지표, 기업역량, 성장가능성 등을 종합 평가해 3차에 걸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한다. `하이서울기업`으로 인정받으면 서울시장 명의의 지정서를 받게 되고 전문기관의 협력을 받아 해외 투자 유치 및 판로 개척 등의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디뉴먼트는 원스톱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을 표방하는 기업이다. 베트남 현지 마케팅으로 사업을 시작해 현재는 국내 및 해외마케팅, 전문 홍보영상 제작부터 제품 개발 및 유통에 이르기까지 마케팅 전반을 외주에 의존하지 않고 자체 인프라로 수행하고 있다. 특히, 베트남 지사를 중심으로 수행하는 동남아시아 마케팅에서 많은 실적을 거두고 있다.
디뉴먼트 신나라 대표이사는 "베트남 현지에서의 마케팅 수행 역량을 갖추기 위해 오랜 기간 노력해 왔는데, 이번 하이서울기업인증을 통해 그간의 노력과 성과를 공인받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서울시 지원을 통해 베트남을 중심으로 동남아시아에 진출하고자 하는 국내 기업들의 마케팅 지원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