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34.34

  • 33.10
  • 1.32%
코스닥

696.83

  • 19.82
  • 2.93%
1/3

LG유플러스, 유독 게임 '센스력 테스트' 선보여…'why not' 정신 반영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LG유플러스가 와이낫(why not) 캠페인의 일환으로 탄생한 `유독` 서비스와 게임을 접목한 `센스력 테스트`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유독은 원하지 않는 구독 서비스도 가입해야 하는 불편함, 해지가 불편했던 고객을 위해 `이런 게 왜 안돼?`라는 유플러스 `why not` 관점에서 출시된 맞춤형 구독 서비스다.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40여개 제휴사 구독 서비스 중 마음대로 골라 구독할 수 있으며, 구독 서비스 종류에 따라 최대 반값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서비스 가입, 조회, 해지가 간편하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센스력 테스트는 유독 서비스를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인터랙티브 시뮬레이션 콘텐츠로 구성됐다. 사용자가 취향 상점 아르바이트생이 되어 손님들의 취향에 맞는 구독 서비스를 판매하는 과정에서 게임 내 제공되는 10개의 퀴즈를 풀면 결과에 따라 A부터 E까지 총 5개의 센스력 결과가 도출된다.

이용자는 센스력 테스트를 통해 ▲콘텐츠(유튜브 프리미엄, 넷플릭스, 티빙, 디즈니 플러스 등) ▲식음료(일리, 요기요, 폴 바셋 등) ▲생활 서비스(쏘카, 세탁특공대, 올리브영 등) ▲키즈 서비스(유아간식팩, 유아건강식품) ▲펫 서비스(포동, 어바웃펫 등)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구독 서비스를 추천받을 수 있으며, 결과 내 `100원으로 취향 골라담기` 버튼을 통해 일부 구독 서비스를 100원에 이용해볼 수 있다.

또한, LG유플러스는 유독 게임 `센스력 테스트` 출시를 기념해 SNS 공유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유플러스만의 `why not` 정신을 담은 유독 서비스를 보다 쉽게 체험해보고 재미있게 전하기 위해 유독 게임 `센스력 테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유독 서비스와 유독 게임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고객들의 일상에 즐거움과 변화를 주도하는 디지털 혁신기업으로 나아가겠다는 비전을 세우고, 기존의 고정관념을 과감하게 넘어 `선넘는 즐거움`을 제공하는 와이낫(why not)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