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가 타이틀곡 `HELLO` 일본어 버전으로 현지 주요 음원 차트를 점령했다.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레저는 `THE SECOND STEP : CHAPTER TWO` 일본어 음반을 오는 11월 30일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미니 2집 전곡과 아사히의 자작곡인 일본 오리지널 신곡 `병(病)`이 더해져 총 7개의 트랙이 담긴다.
이에 앞서 트레저는 지난 23일 오후 5시 타이틀곡 `HELLO`를 비롯 `VolKno`와 `CLAP!` 일본어 버전 음원을 깜짝 선공개했다. `HELLO`는 발매 직후 라인뮤직 실시간 차트 11위로 진입한 뒤 단숨에 3위까지 뛰어오르며 순위를 점점 높여가고 있다.
라인뮤직뿐 아닌 또 다른 주요 음원 차트에서도 막강한 인기를 증명했다. 이 곡은 mu-mo 1위를 비롯, 라쿠텐 뮤직, AWA 등 실시간 랭킹 최상위권에 오른 후 현재까지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트레저는 이미 타이틀곡 `HELLO` 한국어 곡으로 라인뮤직 일간 차트와 주간 차트(2022.10.5 ~ 2022.10.11)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또한 수록곡 `VolKno`, `CLAP!`, `고마워(THANK YOU)`, `묻어둔다(HOLD IT IN)`까지 모두 상위권에 안착하며 고른 사랑을 받았다.
트레저는 일본에서 특별한 활동 없이도 탄탄한 팬덤을 구축하며 폭발적인 성장세를 거듭해왔다. `HELLO`를 비롯 지금까지 발표된 모든 타이틀곡이 일본 주요 차트 정상을 석권한 점을 떠올리면, 이들을 향한 현지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실감하게 한다.
이 기세를 몰아 트레저는 오는 11월 26일 홋카이도 종합체육센터 홋카이키타에루에서 일본 아레나 투어의 포문을 연다. 이어 후쿠오카, 도쿄 등 총 7개 도시서 24회에 걸쳐 21만 팬들과 호흡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