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우주소녀(WJSN)가 2023년 새해를 팬콘서트로 연다.
우주소녀는 내년 1월 7일과 8일 양일간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 홀에서 `2023 WJSN FAN-CON CODENAME: UJUNG(2023 우주소녀 팬-콘 코드네임: 우정)`을 개최한다.
이에 18일 오후 우주소녀 공식 SNS를 통해 `2023 WJSN FAN-CON CODENAME: UJUNG(2023 우주소녀 팬-콘 코드네임: 우정)` 포스터와 영상을 공개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포스터 속 우주소녀는 중성적인 매력의 매니시한 블랙 의상을 입고 서 있다. 같은 방향으로 고개를 돌려 비밀스런 시선을 맞추는 멤버들의 모습이 첩보물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한다.
또 영상을 통해 우주소녀는 "우리 우정(팬덤명)들과 팬콘서트를 함께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낼 생각에 저희도 너무 떨리고 긴장된다. 우주소녀 보러 많이 와 달라"라고 전했다.
이번 팬 콘서트는 지난 6월 개최한 `2022 WJSN CONCERT WONDERLAND(2022 우주소녀 콘서트 원더랜드)` 이후 7개월 만에 다시 팬들과 소통하는 자리다. 우정에게서 SOS 요청을 받은 우주소녀가 그들을 지키기 위해 미션을 풀어가는 콘셉트로 꾸며진다. 다채로운 이벤트는 물론 `컴눈명(다시 컴백해도 눈감아줄 명곡)`들과 함께 하는 스페셜한 무대까지 더해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우주소녀는 지난 6월 Mnet 경연 프로그램 `퀸덤2`의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글로벌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이후 스페셜 싱글 앨범 `Sequence(시퀀스)`를 발매하고 1년 4개월 만에 컴백해 대체불가한 `퍼포먼스 퀸`의 존재감을 굳혔다.
한편 `2023 우주소녀 팬-콘 코드네임: 우정`은 내년 1월 7일 오후 6시, 8일 오후 5시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 홀에서 개최되며 8일 공연은 Beyond LIVE를 통해 온라인 스트리밍으로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