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가수 이솔로몬이 감수성 가득한 신곡을 선보인다.
이솔로몬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시인`을 발매한다.
`시인`은 간절함으로도 이룰 수 없었던 마음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는 곡이다. 이솔로몬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다.
지난 17일에는 n.CH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시인` 커버 이미지가 공개됐다.
흑백 감성의 이미지에는 생각에 잠긴 듯한 이솔로몬의 뒷모습이 담겼다. 귀에 꽂은 이어폰, 손에 쥔 펜, 안경을 쓴 얼굴이 작업에 열중한 아티스트의 고민을 짐작케 한다. 커버 속 곡명과 이름은 이솔로몬의 자필로 새겨 특별함을 더했다.
이솔로몬은 "애타는 마음에도 가벼운 주머니 사정으로 주춤거리던 풋인생의 첫 번째 에피소드를 소개한다"라고 전했다.
특히 이솔로몬은 가수 데뷔 전 산문집을 낸 등단 시인인 만큼 이번 신곡에 더욱 이목이 쏠린다. `내일은 국민가수` 대표 음유시인으로 큰 사랑을 받은 이솔로몬이 `시인`을 통해 어떤 인생을 노래할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한편 이솔로몬은 그간 KBS2 수목드라마 `징크스의 연인` Part.3 OST `알아채줘요`, `Re:WIND 4MEN(리와인드 포맨)` 프로젝트 첫 번째 음원 `Re:WIND 4MEN Vol.01 안되는데` 등을 발매하며 독보적인 음색과 가창력을 증명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