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가는 `무진장 2022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 시작 5일 만에 최단기간 누적 판매액 1천억 원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4일부터 시작한 무진장 블프는 2천여 개 브랜드의 23만여 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가로 선보인다.
오픈 당일 누적 판매액은 지난해보다 2배 가까이 늘어난 338억 원을 돌파했다.
행사 시작 5일차인 18일 오전 9시 26분을 기점으로, 누적 판매액 1,000억 원을 돌파했다. 하루 평균 200억 원 이상 판매가 이루어진 셈이다.
누적 판매액 기준으로 `커버낫`, `예일`, `디스이즈네버댓`, `인사일런스`, `라퍼지스토어`, `수아레`, `반스`, `아디다스`, `파르티멘토` 등이 10억 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하며 브랜드 랭킹 1~10위에 올랐다.
무진장 블프는 오는 2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수능을 끝낸 수험생(2002년~2004년생 회원)을 대상으로 1만 원 적립금 지급 혜택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