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증권이 기업 BI(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신규 브랜드 슬로건을 공개했다. 현대차증권이 기업 BI를 정립한 건 출범 이후 처음이다.
신규 브랜드 슬로건은 `내일의 차이`로, `시간은 누구에게나 동등하게 주어지지만, 현대차증권은 고객의 자산과 시간을 관리해 더 풍요롭고 가치 있는 시간을 선사한다`는 의미가 담겼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핵심 가치로는 ▲Credibility(신뢰·믿고 맡길 수 있는 금융 서비스) ▲Innovation(혁신·가장 진보적인 금융 플랫폼) ▲Expertise(전문지식·넓은 시각을 지닌 금융 솔루션) ▲Possibility(가능성·다음 세대를 위한 금융의 미래) 등 핵심 가치 4개를 제시했다.
현대차증권은 이날부터 새로운 기업 홍보(PR) 광고 영상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이번에 발표하는 광고 영상은 총 3개로, 캠핑과 펜트하우스, 풀빌라 등 각 공간에서 풍요롭고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그렸다.
최병철 현대차증권 사장은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더욱 가치 있는 시간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