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76.88

  • 12.09
  • 0.47%
코스닥

751.81

  • 2.27
  • 0.3%
1/2

CJ제일제당, 죽 라인업에 '비비고' 떼고 '햇반' 붙인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CJ제일제당 햇반 소프트밀
쌀 가공전문 브랜드 햇반이 비비고 죽을 품고 브랜드 확장에 나섰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죽`의 브랜드와 패키지를 `햇반 소프트밀`로 변경했다고 16일 밝혔다.

죽 제품을 햇반 라인업에 편재해 쌀 가공 전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햇반 소프트밀은 맞춤식 자가도정 기술을 이용해 죽에 적합한 최적의 쌀알 식감을 구현했고, 품질 유지를 위해 수매·건조·보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CJ제일제당은 죽 제품 뿐 아니라 드링커블 밀, 오트밀 등 곡물을 주 원료로 부드럽고 가벼운 식사가 가능한 신제품 라인을 선보일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변경으로 CJ제일제당 햇반은 흰쌀밥, 잡곡밥, 컵밥, 영양밥, 볶음밥, 주먹밥, 죽까지 다양한 집밥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고 전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