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CJ제일제당, 죽 라인업에 '비비고' 떼고 '햇반' 붙인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CJ제일제당, 죽 라인업에 `비비고` 떼고 `햇반` 붙인다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CJ제일제당 햇반 소프트밀
    쌀 가공전문 브랜드 햇반이 비비고 죽을 품고 브랜드 확장에 나섰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죽`의 브랜드와 패키지를 `햇반 소프트밀`로 변경했다고 16일 밝혔다.


    죽 제품을 햇반 라인업에 편재해 쌀 가공 전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햇반 소프트밀은 맞춤식 자가도정 기술을 이용해 죽에 적합한 최적의 쌀알 식감을 구현했고, 품질 유지를 위해 수매·건조·보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CJ제일제당은 죽 제품 뿐 아니라 드링커블 밀, 오트밀 등 곡물을 주 원료로 부드럽고 가벼운 식사가 가능한 신제품 라인을 선보일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변경으로 CJ제일제당 햇반은 흰쌀밥, 잡곡밥, 컵밥, 영양밥, 볶음밥, 주먹밥, 죽까지 다양한 집밥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고 전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