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가 리릭 스포일러 이미지를 통해 새 타이틀곡 ‘Tap Tap’의 분위기를 느끼게 했다.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9일 베리베리의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싱글앨범 ‘Liminality - EP.LOVE’의 리릭 스포일러 이미지를 게재하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공개된 리릭 스포일러 이미지에는 다양한 폰트들이 컬러풀하게 꾸며진 채 새 싱글앨범의 타이틀곡 ‘Tap Tap’의 가사를 그려내 통통 튀는 느낌을 느끼게 했다.
특히 ‘SEND IT’, ‘풀어내는’, ‘지금’, ‘Tap Tap’, ‘네 맘을’, ‘code Now for it’, ‘바로’ 등의 가사 스포일러를 통해 짧은 단어들이지만 케이팝 팬들의 마음을 두드리겠다는 베리베리의 당찬 결의까지 엿보여 신곡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증폭되고 있다.
베리베리는 최근 개인 콘셉트 이미지, 단체 콘셉트 이미지 공개를 통해 역대급 비주얼로 상큼 발랄 청춘을 느끼게 하는 밝은 무드를 발산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신곡을 통해 새로운 콘셉트와 한층 업그레이드 된 무대를 선사하며 글로벌 케이팝 팬들의 마음을 다시 한 번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베리베리의 세 번째 싱글 ‘Liminality - EP.LOVE’은 11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