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0.10

  • 45.62
  • 1.86%
코스닥

690.80

  • 14.96
  • 2.21%
1/3

AMC, 줌비디오와 제휴…영화관을 '줌룸'으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영화관 체인 AMC 엔터테인먼트(AMC)가 줌비디오(ZM)과 협력으로 영화관 체인의 일부를 줌 룸으로 대관하는 대관 사업을 하기로 했다.
8일(현지시간) 마켓워치에 따르면, AMC는 기업의 하이브리드 회의 등을 위한 작업공간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내년부터 미국내 17개 지역 영화관의 일부를 줌 룸으로 전환한다고 밝혔다.
AMC의 줌 룸은 3시간 단위로 제공되며 극장에 따라 일반적 강당 크기인 75석~150석으로 음식과 음료, 영화감상 및 컨시어지 스타일의 회의 서비스도 추가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회사는 전했다.
AMC는 “줌과 AMC의 파트너십으로 줌의 커뮤니케이션 플랫폼과 AMC의 지리적 편리함, 크기, 최첨단 시각 및 음향이라는 장점을 모두 누릴 수 있다”고 밝혔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글로벌콘텐츠부  엄수영  기자
 boram@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