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류수정이 데뷔 8주년 기념일에 신곡 발매를 확정했다.
소속사 하우스오브드림스는 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류수정의 새 싱글 `고백`의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하고 컴백 소식을 알렸다.
이번 새 싱글 `고백`의 발매일인 오는 12일은 그룹 러블리즈(Lovelyz)로 데뷔한 류수정의 데뷔일로, 특별한 날을 기념해 팬들을 위한 신곡이라는 뜻깊은 선물을 준비한 류수정의 빛나는 팬 사랑을 느낄 수 있어 더욱 의미가 깊다.
또한 신곡 `고백` 발매 일주일 후인 19일은 류수정의 생일로, 이 날 역시 특별한 뭔가가 공개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문구가 함께 게재돼 팬들의 기대가 더욱 뜨겁다.
이번 컴백 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핑크 톤의 귀여운 일러스트로, 노트북과 스피커, 마이크와 악보 등 음악과 관련된 수많은 물건들이 놓여 있는 책상의 모습을 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티저 이미지 속 류수정의 새 싱글과 연관된 다양한 요소들 역시 시선을 끌었다. 책상 위에 놓인 악보에는 신곡 `고백`의 발매일인 `november 12th. 2022`이, 시계에는 음원 발매 시각인 `18:00`가 표시돼 있으며, 벽에 걸려 있는 달력에는 류수정의 생일이자 또 다른 콘텐츠의 공개가 예고된 `11월 19일`이 적혀 있다.
티저 이미지의 키치하면서도 사랑스러운 감성에 숨겨진 메시지를 찾는 재미가 더해지며 류수정이 새롭게 선보일 음악에 대한 호기심과 컴백에 대한 기대를 더욱 끌어올렸다.
지난 2014년 그룹 러블리즈의 보컬로 데뷔해 특유의 맑고 청량한 음색과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큰 사랑을 받은 류수정은 지난 9월 독립 레이블 `하우스 오브 드림스(House of Dreams)`를 설립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도약을 예고했다.
한층 성숙해진 모습과 업그레이드된 음악으로 글로벌 팬들 곁에 돌아오는 류수정이 신곡 `고백`을 통해 어떤 색다른 감성으로 가요계에 눈부신 존재감을 증명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류수정의 새 싱글 `고백`은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