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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화재, 다이렉트 전용 '자동차 고장수리보험'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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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화재, 다이렉트 전용 `자동차 고장수리보험`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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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화재는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보증수리기간이 끝난 차량의 고장 수리비를 보장하는 `자동차 고장수리보험`을 다이렉트 전용상품으로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자동차 고장수리보험은 출고일로부터 만 10년 이내, 주행거리 10만km 이하인 차량, 계약자 본인 소유의 개인용 자동차가 가입가능하다. 또한 국산차뿐 아니라 주요 외산차도 보험가입이 가능하며 삼성화재 다이렉트 앱을 통해 쉽게 가입대상 차량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단 법인용이나 영업용 차량 등은 가입이 제한된다.

고객이 보험가입을 신청하면 전문 점검사가 직접 고객을 방문해 보험가입을 위한 차량 점검을 실시하고 이후 가입여부가 결정된다. 차량 방문점검은 정비사 출장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인 `카바조`를 통해 진행된다.

보상은 차량가액 한도로 보험약관에서 정한 실제 발생된 수리비용을 보장받을 수 있고 핵심 부품인 엔진과 동력전달 계통을 포함해 일반 부품의 고장수리보장까지 가입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단 통상적인 소모, 마모 등에 따른 부품 수리는 보장되지 않는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관계자는 "자동차보험에서 보장하지 않는 고장수리비용을 보장하는 상품으로, 보증기간이 만료된 고객들과 중고차를 구매한 고객들의 걱정을 덜기위해 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착`한 상품과 서비스를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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