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출시 일주일만에 매출 1위…'토트넘 신발튀김' 돌풍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출시 일주일만에 매출 1위…`토트넘 신발튀김` 돌풍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손흥민 소속팀 `토트넘 홋스퍼`와 협업한 `토트넘신발튀김` 치킨이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7일 GS25에 따르면 지난달 31일 출시한 토트넘신발튀김은 현재 치킨 전체 상품 매출 1위를 차지하고 있고, 2위 상품보다 매출이 30% 이상 많다.
    토트넘신발튀김은 닭가슴살을 축구화 모양으로 형상화해 튀긴 상품으로, 상품 패키지를 스니커즈 박스 형태로 제작해 관심도를 높였다고 GS25는 설명했다.
    특히 코로나19 등 고물가의 영향으로 집에서 축구 경기를 보며 응원하는 `홈축구` 트렌드를 반영했다고 GS25는 덧붙였다.
    GS25는 이달 말까지 토트넘신발튀김을 구입하고 GS앤포인트를 적립하면 스탬프를 제공하는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GS25는 이달 믹스넛, 피쉬앤칩스삼각김밥, 닭가슴살, 우유 등 토트넘 홋스퍼 공식 라이선스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 밖에 GS리테일은 지난달 26일 대한결핵협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이달 1일부터 3개월간 `손흥민과 함께하는 2022 크리스마스 씰`을 전국 1만 6천여개 GS25, 300여개 GS더프레시에서 판매한다.
    오는 14일까지 `우리동네GS` 모바일 앱에서 크리스마스 씰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사진=GS리테일)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