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우이경이 애틋한 이별 감성으로 리스너들의 공감대를 자극한다.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우이경이 참여한 웹툰 `바이트 미(Bite me)` OST `또 한 번 찾아올까요`가 발매된다.
`또 한 번 찾아올까요`는 실력파 작곡가 글로디(Glody), JANGGAB, 필승불패가 의기투합한 곡으로, 헤어진 후의 그리움과 간절함을 담아낸 팝 발라드 곡이다.
이번 OST는 `꽃잎이 번지면 그대를 그려요 계절이 지나 겨울이 와도 난 오로지 그대죠/여기 있을게요 달빛이 내리는 이 길 끝에 서서 내 맘 안아주세요`처럼 애절한 이별 스토리가 느껴지는 서정적이면서 솔직한 노랫말과 감미로운 멜로디가 어우러져 감성을 끌어올렸다.
그리고 아름다운 보이스의 소유자 보컬리스트 우이경이 가창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우이경은 맑은 음색과 탁월한 가창력, 디테일한 표현력으로 듣는 이들에게 진한 감동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우이경은 지난 2009년 첫 앨범 `룩 앳 미`(Look At Me)로 데뷔해 `사랑은 내 기억에서`, `바람이 분다`, `매일매일 보고 싶어`, `꿈속에선` 등 자신의 앨범을 비롯해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초인 가족`, `으라차차 내 인생` 등 다양한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다채로운 행보를 펼치고 있다.
웹툰 `바이트 미`는 대학교 신입생 조은조가 같은 대학교 직속 선후배이자 같은 건물에 살게 된 뱀파이어 지은파에게 목덜미를 물리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을 흥미진진하게 그린 뱀파이어 순정물이다.
한편 우이경이 참여한 웹툰 `바이트 미(Bite me)` OST `또 한 번 찾아올까요`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