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26.81

  • 16.39
  • 0.63%
코스닥

773.65

  • 5.17
  • 0.67%
1/4

GS25, '소식좌 공략' 도시락 출시…가격·중량 모두 '절반'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편의점 GS25는 중량과 가격을 절반으로 낮춘 `치즈불고기컵밥`, `치킨마요컵밥` 2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GS25가 2030세대 직원들로만 구성해 출범한 신상품 개발 프로젝트 `갓생기획`이 기획했다.

회사 측은 최근 유튜브 콘텐츠 등을 통해 적은 양의 식사를 즐기는 이른바 `소식좌` 트렌드에 착안해 낸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쁘띠 콘셉트의 도시락 개발을 추진했다고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부담 없는 아침 식사를 즐기려는 직장인, 어린이들의 간단한 한 끼 식사로도 큰 호응을 끌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문지원 GS25 도시락 MD는 "쁘띠 컵밥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확대해 갈 계획"이라며 "트렌드를 선도하는 편의점 먹거리를 선보이는데 지속 주력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