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44.28

  • 31.22
  • 1.21%
코스닥

706.59

  • 18.69
  • 2.58%
1/4

핼러윈 데이 상품 매출, 매년 20%씩 증가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핼러윈 데이 상품 매출, 매년 20%씩 증가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이달 말 핼러윈 데이를 앞두고 관련 상품 매출이 늘면서 유통업계에서는 페스티벌·할인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이마트는 최근 3년간(2018년 10월~2021년 10월) 핼러윈 상품 매출이 매년 20% 이상씩 증가했다고 18일 밝혔다.

세대별로는 30·40대 중심이던 소비자층이 전 연령대로 확산했다.


2018년엔 30·40대가 전체 95.5%를 차지했지만 지난해엔 78.2%로 감소했다.

반면 50·60대 비중은 같은 기간 3.5%에서 16.8%로 크게 상승했다.

이마트는 31일까지 초콜릿, 캔디, 젤리류 품목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밖에 용산점에는 `좀비 타운`을 컨셉으로 체험형 매장을 운영한다.

홈플러스도 오는 20일부터 내달 2일까지 핼러윈데이를 맞아 파티용품 등 다양한 부문에서 기획전을 연다고 밝혔다.

구체적으로 호박, 과자류, 파티용품과 액세서리 등 핼러윈 관련 상품이 기획전에 포함됐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이영호  기자
 hoya@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