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삼성전자, 오늘의집에서 '비스포크 홈 메타' 서비스 시작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삼성전자는 국내 대표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중 하나인 `오늘의집`에서 `비스포크 홈 메타` 서비스를 17일부터 시작한다.

`비스포크 홈 메타`는 메타버스 기반 3차원 리테일 체험 서비스다. 3D로 구현된 다양한 형태의 가상 주택·주방과 선호하는 인테리어 스타일을 제공해 이용자가 실제 자신의 집과 유사한 환경에서 삼성 가전 제품을 원하는 모델과 색상으로 선택해 체험해 볼 수 있다.

냉장고의 경우 베스트셀링 색상, 전문가 추천 색상,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색상을 제안해주는 `AI 맞춤 컬러`와 360가지 맞춤형 색상을 제공하는 `프리즘 360` 등 고객 취향을 맞춰 주는 추천 기능을 통해 다채로운 조합이 가능하다.

TV는 설치 공간에 따라 벽걸이·스탠드 등 설치 형태와 해상도, 사이즈까지 다양하게 시뮬레이션해 볼 수 있다.

삼성전자는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는 이용자도 `비스포크 홈 메타`를 활용할 수 있도록 삼성 디지털프라자에도 이 서비스를 도입했다.

지난 8월부터 강남본점·삼성대치점·홍대본점·서초본점 등 4개 매장에서 대형 인터랙티브 사이니지를 통해 `비스포크 홈 메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현정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나만의 맞춤 인테리어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이 `비스포크 홈 메타` 서비스로 삼성 비스포크 가전 제품의 색다른 매력을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오늘의집`과 협업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공간의 제약 없이 소비자들이 내 집과 같은 체험 환경에서 더 생동감 있게 삼성 가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을 통해 `비스포크 홈 메타` 서비스를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