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은 자사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이 자연스러운 피부 광채 효과와 매끈한 커버력, 강력한 지속력을 선사하는 `마데카 글로우 베일 커버 쿠션` 2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 잡티와 피부톤을 효과적으로 커버해주는 쿠션 파운데이션에 화사한 피부 연출을 돕는 핑크빛 톤업 크림을 블렌딩해 사용할 수 있는 2in1(투인원) 쿠션이다. 피부톤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21호와 23호로 구성됐으며, `핑크`와 `골드` 2가지 패키지 디자인으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마데카 글로우 베일 커버 쿠션의 가장 큰 특징은 영롱한 피부 광채 표현과 강력한 지속력이다. 업계 최초로 제품 사용 후 즉각적인 7종 광채 효과가 나타나는 것을 임상을 통해 확인했다. 7종 광채 효과란 수분광, 탄력광, 입체광, 밀착광, 결커버광, 다이아몬드광, 투명광 등으로 어떤 각도에서도 입체적으로 빛나는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제품은 밀착력 특허 공법을 적용해 120시간의 강력한 메이크업 지속력과 피부 보습력을 제공해 다크닝 현상이나 무너짐, 모공과 주름 끼임 등 없이 오랫동안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외에도 마데카 글로우 베일 커버 쿠션은 동국제약의 핵심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핑크비타민(사이아노코발아민), 칼라민으로 탄생한 신규 성분인 ‘핑크테카(PINKTECA™)’와 ‘제주병풀꽃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진정과 보호에 도움을 준다.
또 미백·주름·자외선 차단(SPF 50+, PA+++)의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 피부 민감성 테스트,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동국제약의 피부과학 노하우가 집약된 마데카 글로우 베일 커버 쿠션은 쿠션 하나로 베이스 메이크업은 물론 피부 고민 케어까지 도움을 주는 올인원 제품"이라며 "엔데믹을 맞아 베이스 메이크업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만큼 앞으로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