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전문기업 hy가 오는 14일 오후 7시 35분 GS홈쇼핑 똑소리에서 `끼리치즈 디저트 세트` 2차 앵콜 방송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8월 19일 런칭 방송에서 12만 개 판매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상품은 `끼리치즈 디저트 세트`다. 홈쇼핑 전용 상품으로 다양한 맛의 치즈케이크와 치즈찰떡, 홀케이크로 구성했다. 총 7종의 제품을 담은 패키지를 소비자가 대비 30% 낮은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히 방송 중 추첨을 통해 `끼리 도자기 플레이트`까지 증정한다.
끼리는 150년 역사의 프랑스 `벨(Bell)`사의 대표 크림치즈 브랜드다. 1966년 처음 출시했으며 자연 방목한 소에서 얻은 신선한 우유를 주원료로 한다. 치즈 본연의 맛을 위해 우유 외 유크림, 유단백, 소금만 사용해 만든다. 브랜드 철학에 맞춰 합성보존료, 합성착색료, 합성향료는 일절 넣지 않는다. 모든 제품은 프랑스 현지에서 생산한 끼리치즈를 함유했다. 특히, 홀케이크는 61.2%의 끼리치즈를 함유해 깊은 풍미와 진한 맛을 자랑한다.
강동완 hy 멀티영업2팀장은 "좋은 원료와 엄격한 공정으로 유명한 벨사의 끼리 제품을 다시 한 번 소개하게 돼 기쁘다"며 "프리미엄 디저트인 만큼 아이들 간식이나 손님 접대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