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20.36

  • 13.98
  • 0.55%
코스닥

693.15

  • 3.68
  • 0.53%
1/3

hy, '끼리치즈 디저트 세트' GS홈쇼핑 똑소리 2차 방송 확정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유통전문기업 hy가 오는 14일 오후 7시 35분 GS홈쇼핑 똑소리에서 `끼리치즈 디저트 세트` 2차 앵콜 방송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8월 19일 런칭 방송에서 12만 개 판매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상품은 `끼리치즈 디저트 세트`다. 홈쇼핑 전용 상품으로 다양한 맛의 치즈케이크와 치즈찰떡, 홀케이크로 구성했다. 총 7종의 제품을 담은 패키지를 소비자가 대비 30% 낮은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히 방송 중 추첨을 통해 `끼리 도자기 플레이트`까지 증정한다.

끼리는 150년 역사의 프랑스 `벨(Bell)`사의 대표 크림치즈 브랜드다. 1966년 처음 출시했으며 자연 방목한 소에서 얻은 신선한 우유를 주원료로 한다. 치즈 본연의 맛을 위해 우유 외 유크림, 유단백, 소금만 사용해 만든다. 브랜드 철학에 맞춰 합성보존료, 합성착색료, 합성향료는 일절 넣지 않는다. 모든 제품은 프랑스 현지에서 생산한 끼리치즈를 함유했다. 특히, 홀케이크는 61.2%의 끼리치즈를 함유해 깊은 풍미와 진한 맛을 자랑한다.

강동완 hy 멀티영업2팀장은 "좋은 원료와 엄격한 공정으로 유명한 벨사의 끼리 제품을 다시 한 번 소개하게 돼 기쁘다"며 "프리미엄 디저트인 만큼 아이들 간식이나 손님 접대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