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지훈이 1년 만의 신보로 돌아온다.
박지훈은 12일 오후 6시 여섯 번째 미니앨범 `THE ANSWER(디 앤서)`를 발매하고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
`THE ANSWER`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HOT&COLD(핫 앤 콜드)` 이후 1년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강렬하게, 또 부드럽게 오로지 박지훈만의 목소리를 통해 `넌 나의 유일한 답`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타이틀곡 `NITRO(나이트로)`는 트렌디한 사운드 위에 박지훈 특유의 매력적인 저음으로 뱉어낸 강렬한 래핑과 보컬이 더해진 곡으로, 이전 앨범들과는 또 다른 박지훈의 절제된 카리스마를 느껴볼 수 있다.
지난달 30일 수록곡 `Moon&Back(문앤백)`을 선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린 박지훈은 이 밖에도 `Silence(사일런스)`, `Frame(프레임)`, `Don`t Tell Anyone(돈트 텔 애니원)`, `Midnight(미드나잇)`까지 다채로운 여섯 곡을 선보인다.
`NITRO`의 "넌 뿌리칠 수가 없어 / 절대 못 헤어나 넌", `Moon&Back`의 "너만이 날 위한 shelter" 등의 가사와 같이 강렬하고 부드럽게 대조되는 어투가 수록곡 전반에 담겨 있어 전체 앨범의 매력을 극대화한다.
또한 이번 컴백 프로모션에 따르면 빨간색 헤어는 물론 남성미 넘치는 의상 스타일링을 통해 박지훈만의 매혹적인 비주얼을 구현해 내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박지훈은 지난 9일과 10일 YES24 라이브 홀에서 열린 `PARK JIHOON 2022 CONCERT [CLUE](박지훈 2022 콘서트 [클루])`를 성황리에 마쳤다. 데뷔 첫 대면 콘서트의 감동이 가득한 현장에서 박지훈은 타이틀곡 `NITRO`와 수록곡 `Moon&Back`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열띤 호응을 이끌어냈다. 컴백 전부터 팬들과 뜨겁게 호흡한 박지훈은 발매 직후인 12일 오후 8시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또 한 번 특급 소통을 펼친다.
음악부터 비주얼까지 더 강렬하게 돌아온 박지훈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THE ANSWER`는 12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