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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은행-LG유플러스 맞손…"어린이 금융습관 정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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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협약식에 참석한 김소정 하나은행 디지털경험본부 부행장(오른쪽)이 정혜윤 LG유플러스 마케팅그룹장(왼쪽)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하나은행 제공]

하나은행이 LG유플러스와 어린이 손님의 올바른 디지털 금융습관 정착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하나은행의 `아이부자` 앱 서비스와 LG유플러스의 통신 서비스를 연계하여 LG유플러스 키즈 손님을 대상으로 전용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금융과 통신서비스가 결합된 미디어 금융교육 콘텐츠를 공동 기획·개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디지털 금융교육 콘텐츠 공동 기획·개발, 빅데이터 기반 신규 서비스 발굴, 아이부자 카드 발급, 공동 마케팅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하나은행은 다양한 제휴 확대를 통해 `아이부자` 앱을 자녀 교육과 소통을 위한 생활습관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건강한 금융교육 인프라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김소정 하나은행 디지털경험본부 부행장은 "아이부자 앱은 디지털 환경 속에서 자란 초등·중학생들에게 매우 유용한 체험형 금융 플랫폼"이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키즈 손님의 올바른 미디어 사용습관 및 금융습관 형성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양사가 적극 협조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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