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IVE : 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가 세 번째 뮤직비디오 1억 뷰를 달성했다.
아이브 소속사는 27일 “아이브가 지난 8월 22일 공개된 세 번째 싱글 타이틀곡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 뮤직비디오가 지난 26일 오후 기준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했다”며 “이로써 아이브는 지금까지 발매한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를 모두 1억 뷰를 달성시키는 데 성공했다”고 밝혔다.
데뷔곡 `일레븐(ELEVEN)`과 두 번째 싱글 타이틀곡 `러브 다이브(LOVE DIVE)`에 이어 `애프터 라이크`로 뮤직비디오 세 번째 1억 뷰 달성하게 된 아이브는 공개 36일(26일 기준) 만에 1억 뷰를 달성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이는 공개 3개월 만에 1억 뷰를 달성한 `일레븐`과 공개 72일 만에 1억 뷰를 돌파한 `러브 다이브` 보다 앞선 달성 기록으로 아이브는 다시 한번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애프터 라이크` 뮤직비디오를 통해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한 아이브는 각자의 상징 컬러로 스타일링하고 눈 뗄 수 없는 다채로운 이미지를 선보여 전 세계 팬들의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애프터 라이크` 활동을 성료한 아이브는 각종 축제에 참여해 팬들과 소통하며 공백기를 채워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