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헬스기업 HK이노엔이 지역 축제 후원을 통해 사업장 인근 지역사회와 상생을 도모하고 있다.
21일 HK이노엔은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 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에서 주관하는 `2022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이하 엑스포)`를 공식 후원하고, 충청북도청에서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이우종 충청북도 행정부지사, 변형원 HK이노엔 생산본부장(상무), 반주현 조직위 사무총장 등을 포함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상호 협력을 주요 골자로 하며, HK이노엔은 총 6천7백만원 상당의 더마 화장품 `클레더마` 1만개를 기부할 예정이다.
변형원 HK이노엔 생산본부장은 "당사의 사업장이 위치한 지역에서 개최하는 의미 있는 행사에 동참하게 돼 기쁘다"며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가 충북 지역을 대표하는 행사로 자리 잡길 바라는 마음"이라고 말했다.
한편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는 충청북도와 괴산군, 아이폼유기농국제본부(IFOAM)이 공동 주최하는 국내 유일의 유기농 산업 국제행사다. 오는 9월30일부터 10월16일까지 17일간 충북 괴산군에 위치한 유기농엑스포광장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주제는 `유기농이 여는 건강한 세상`이며, 주제 전시관, 야외 전시장, 체험 전시, 학술 행사,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