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쏠(SOLE)이 감성 R&B로 정규앨범의 시작을 알린다.
쏠(SOLE)은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정규앨범 `imagine club (이매진 클럽)`의 선공개 싱글 `머물러 있는 것 또한 아름다울 수 있는 건`을 발매한다.
`머물러 있는 것 또한 아름다울 수 있는 건`은 한 편의 시 같은 서정적인 가사와 편안하게 전개되는 포근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감성 R&B 곡이다. 쏠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이 곡의 메시지를 더욱 따뜻하게 표현한다.
특히 "보잘 것 없던 내 삶이 이토록 밝을 수 있는 건 사소한 것에도 행복을 느끼게 해준 너 때문인 걸 / 머물러 있는 것 또한 아름다울 수 있는 건 날 사랑하고 아낄 수 있어서란 걸 난 깨달았어"라는 긴 호흡으로 이어지는 후렴구 가사가 많은 이들에게 아름다운 행복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날 쏠은 `머물러 있는 것 또한 아름다울 수 있는 건`을 음원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로도 공개한다. 애니메이션 형식의 뮤직비디오에 쏠의 감성과 `imagine club`의 전반적인 콘셉트가 모두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이를 통해 쏠은 오는 16일 발매하는 첫 정규앨범 `imagine club`의 본격적인 여정을 시작한다. 쏠이 데뷔 5년 만이자 최근 MBC `놀면 뭐하니?`의 WSG워너비 프로젝트 그룹 4FIRE 활동으로 남다른 음원 파워, 화제성을 보여주고 있는 최적의 시점에 준비한 앨범인 만큼, 어떤 음악으로 구성돼 있을지 기대감이 높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