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 아티스트 쏠(SOLE)이 선공개곡 티저만으로 리스너들을 매료시켰다.
쏠은 지난 6일 오후 소속사 아메바컬쳐의 공식 SNS를 통해 첫 정규앨범 `imagine club (이매진 클럽)`의 선공개 싱글인 `머물러 있는 것 또한 아름다울 수 있는 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첫 정규앨범 발매 소식을 알리며 이번 앨범의 빌리지 맵(Village Map)과 새로운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던 쏠이 드디어 티저 영상을 통해 선공개곡에 대한 힌트를 전해왔다. `머물러 있는 것 또한 아름다울 수 있는 건`이라는 독특한 제목에 어떤 메시지를 담았을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티저 영상은 빌리지 맵에 등장한 비비드한 컬러감의 동물 캐릭터들이 나오는 애니메이션으로 구성돼 있다. 이어 쏠의 독보적인 음색과 창법으로 "머물러"라는 한 소절이 펼쳐졌다.
무엇보다 최근 MBC `놀면 뭐하니?`의 WSG워너비 프로젝트 그룹 4FIRE 활동으로 화제를 모은 쏠의 유니크한 보이스가 선공개곡 티저만으로 귓가를 사로잡는다. 그간 `RIDE (라이드)`, ‘Slow (슬로우)’, `음음`, `곁에 있어줘` 등에서 선보인 쏠의 `지문 급` 목소리가 이번 선공개곡과 정규앨범에서도 유감없이 빛을 발할 전망이다.
한편, 쏠이 데뷔 5년 만에 선보이는 첫 정규앨범인 `imagine club`은 피지컬 음반으로도 만날 수 있다. 쏠은 지난 5일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imagine club`의 예악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 앨범은 CD 외에도 틴케이스, 포토북, 리릭북, 접지 포스터, 멤버십 ID 카드, 스티커 팩 등으로 알차게 구성돼 있다. 쏠의 상상력과 감각이 어떤 비주얼로 담겨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쏠의 첫 정규앨범 `imagine club`은 오는 16일 오후 6시 발매되며, 이에 앞서 8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선공개곡 `머물러 있는 것 또한 아름다울 수 있는 건`을 들을 수 있다.